GAME DONGA

유니아나, '라프' 1.5 업데이트와 함께 이성캐릭터 선보여

조광민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ORPG '라프'에 1.5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이성캐릭터 추가로 남성캐릭터였던 '기사'의 여성캐릭터, 여성캐릭터였던 '현상금사냥꾼'의 남성 캐릭터가 추가된 것이다. 게이머들은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로 더욱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극한의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펫 시스템인 '가디언'도 장비를 착용할 수 있게 돼 가디언이 캐릭터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해줄 수 있게 변했다. 또한, 콘텐츠 상점 통합으로 보다 쉽게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아바타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아바타 합성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신규 아바타 '스쿨룩'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하루 한 번 선물상자가 지급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014년 말의 해를 기념하여 새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남기면 귀엽고 깜찍한 팬더 또는 '토끼 귀 영구 아바타'가 주어진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라프' 1.5차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이성캐릭터'출시로 보다 다양하고 색다른 '라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프'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프 1.5 업데이트로 이성캐릭터 공개

: MORPG 유니아나 라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