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으로 고고싱~ 피파온라인 3 '에버튼' 클럽투어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 3에서 영국의 유명 축구팀 에버튼의 홈구장 '구디슨 파크' 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에버튼 클럽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에버튼 클럽투어'는 1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EPL의 '에버튼' 구단을 방문해, 구단 내 각종 시설과 선수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3월 22일 '에버튼'의 홈구장인 '구디슨 파크'에서 예정된 '스완지 시티'와의 EPL 31라운드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에버튼 클럽투어'의 참가접수는 피파온라인 3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12 프리미어리그 선수팩(65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클럽투어는 피파온라인 3 게이머들에게 축구에 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실제축구와 연결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피파온라인 3 게이머들에게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피파온라인 3'의 개발을 총괄하는 EA 서울 스튜디오의 윤세훈 본부장도 "현장에서 수준 높은 EPL의 경기력을 감상하고 게임에도 적용시켜보면 재미있을 것"이라며, "축구의 본고장 잉글랜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 3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 3 클럽퉈
피파온라인 3 클럽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