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 2014년 새해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말 가면'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프리스타일 풋볼에 바라는 점을 홈페이지에 작성한 게이머에게 '신년 복주머니'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로, ‘신년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 캐릭터’, 말 가면 아이템인 '갑오(甲午) 머리', ‘FC서울 30경기’ 등 인기 아이템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한, 3X3 9칸 빙고 칸에 들어 있는 미션을 달성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두들두의 미션빙고' 이벤트가 오는 2월 6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두들두의 미션빙고' 이벤트에서는 빙고 달성 개수가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 증정되며, 빙고 완성 20줄을 한 게이머는 ‘소녀시대’, ‘크레용팝’ 등 걸그룹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걸즈 윙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일까지 매주 주말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100% 추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꼐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fsf.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 2014 새해 맞이
이벤트
프리스타일 풋볼 2014 새해 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