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에 대세그룹 엑소(EXO) 등장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엑소(EXO)와 함께하는 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7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진기록을 수립한 그룹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의 모험지역 친구목록에 오는 23일까지 깜짝 등장한다.

게임 내에서 친구로 선택된 엑소 멤버들은 '타르탄', '명궁 레그루스', '강철의 다렐', '카우보이 밀러', '바렌 총사', '해마기수 왕' 등의 캐릭터를 소환해 모험지역에서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이용자들을 도와주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엑소 등장을 기념해 멤버 12명 모두와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할 경우 2,000골드를 지급하는 '일일미션'과 일일미션 7회 수행 시 수정 10개를 추가 지급하는 '주간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이용자가 보유한 몬스터로 나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파티 시스템'을 추가하고, 지난 12월 26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오는 31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3~6성 몬스터 뽑기권, 2~5란 강화몬스터 뽑기권, 10만 골드, 열쇠 30개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와 '엑소'의 만남은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새로운 콘텐츠와 안정된 서비스를 통해 보내주신 사랑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엑소 이미지
몬스터길들이기 엑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