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한글판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는 칼립소 미디어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PC플랫폼 한글판을 금일(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로 꼽히는 트로피코 시리즈의 합본팩인 이번 작품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기능을 통해 임무 및 도전 과제 완수 내역을 실시간으로 알릴 수 있으며, 번성하는 섬의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독재자 순위를 겨룰 수 있다.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또한, 새로운 정치 요소가 도입되어 초강대국들과의 외교를 진행하게 되며, 게이머는 국민들의 신임을 얻어 트로피코 섬의 대통령으로 군림하기 위해 모두의 의견을 신중히 파악해고 수 많은 정치적 결단을 내려야만 한다.

이번에 출시된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은 확장팩과 애드온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트로피코 4 시리즈가 한글화 되었으며, 트로피코 원작부터 트로피코 3 시리즈까지의 합본인 '트로피코 트릴로지' 영문판을 포함하여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소장용 특별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스크린샷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