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트라비아2', 설날의 요정이 준비한 신년 선물 이벤트 실시

재미인터랙티브는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트라비아'2에 오는 1월 16일부터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게이머는 약 3주 동안 진행 되는 신년 이벤트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설날의 요정 몬스터를 사냥해 복조리 아이템을 모아 각 레벨 대에 맞는 '존 보스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설날의 요정 몬스터는 낮은 확률로 떡국 아이템을 드롭한다. 해당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공격 등급을 10분간 10% 상승해 주거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방어 등급을 10분간 10% 상승시켜 준다. 매우 낮은 확률이지만 빛바랜 강화 보호제도 설날의 요정 몬스터가 드롭할 예정이다.

재미인터랙티브의 한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를 강조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2014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에 콘텐츠 추가를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라비아2' 홈페이지(http://travia2.gamez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라비아2 신년 이벤트
트라비아2 신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