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전략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 1월 10일 오픈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신작 웹게임 '삼국용팝'을 오는 10일 다음과 에눅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이 게임의 특징은 방어라는 디펜스적인 요소와, 게임 진행 중에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캐릭터,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박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점이다.

에눅스는 '삼국용팝'의 정식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용팝' 회원가입과 동시에 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자신의 SNS채널로 홍보 시 다양한 제공할 예정이다.

에눅스 김경욱 대표는 "이미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바 있고, 게임의 성공을 자신한다"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기존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전략게임의 흥미진진함을 제공하고 더불어 다양한 게임모드와 방대한 컨텐츠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눅스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용팝 이미지
삼국용팝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