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전세계 개봉 영화 '로보캅' 모바일 게임 출시

글루 모바일(이하 글루)은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Metro-Goldwyn-Mayer)사의 자회사인 MGM(MGM Interactive Inc.)사와 함께 내달 출시 예정인 영화 '로보캅'(RoboCop: The Official Game)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영화 '로보캅'은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픽처스와 콜롬비아 픽처스를 통해 2월 12일(국내 13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를 바탕으로 하는 이번 '로보캅' 모바일게임은 빠른 속도의 3인칭 슈팅 게임으로 게이머는 디트로이트의 위험한 거리에 대비하기 위한 로보캅 가상훈련에 참여한다.

게이머는 '로보캅' 특유의 무기와 더불어 실험적인 무기와 무인 정찰기 등을 활용해 인질 구출, 맹공격, 생존 등의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일일 도전 미션을 통해 가상훈련으로 얻은 스킬을 시험할 수 있으며, 무기,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해 더 강한 하드코어 범죄자들에게 맞설 수 있는 최고의 전투기기를 구축해 나갈 수도 있다.

'로보캅' 모바일게임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번 주 내에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글루 모바일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대표는 "모바일 부분 유료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의 선도 기업으로서 우리는 이번에 출시 된 게임 '로보캅'이 영화의 강렬한 액션과 실제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의 수많은 '로보캅' 팬들에게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MGM 트리샤 사무엘스 라우디사(Tricia Samuels Laudisa) 글로벌 라이센싱, 소비재 부문 부사장(VP)은 "글루와 함께 MGM의 '로보캅'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게이머들과 '로보캅' 팬들은 영화의 진정한 의미를 잘 포착해낸 ‘로보캅’의 세계에 몰입하게될 것"이라며 "영화 개봉에 앞서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영화 팬층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는 동시에 모바일 게이머라는 새로운 관객층과도 만날 수 있게 된다는 점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로보캅 모바일 게임 홍보 이미지
로보캅 모바일 게임 홍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