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 동물 빌리저 랜덤박스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한정 판매 아이템 '빌리저 랜덤박스'를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빌리저 랜덤박스 '순둥이들'은 그 동안 '랜덤박스'에서만 얻을 수 있던 동물 빌리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만 선보인다. '빌리저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동물 빌리저는 사랑스런 토끼 '로빈'과 웰시코기 강아지 '제임스', 떠돌이 고양이 '요요', 먼 곳을 비행하는 게 꿈인 병아리 '후드' 등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 분위기 가득한 '군고구마 장수', '얼음낚시', '눈 장난하는 아이', '스노우캐슬', '눈사람 가족', '겨울 벤치 가로등', '겨울 영국풍 성당' 등 하트샵 조경물 7종도 공개된다. 더불어, 퓨전 음식 '김치 파스타', 건강 보양식 '한방오리구이', 달콤한 '파인애플 볶음밥' 등 신규 전문점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를 구매하고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공장 재료 20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에브리타운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