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임, 히어로인더스카이 채널링 서비스

페이머스솔루션(대표 김갑쌍)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서비스중인 3D 비행슈팅게임 히어로인더스카이(이하 HIS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HIS온라인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추축군과 연합군의 공중전을 치밀한 고증을 통해 재현한 비행액션 RPG 게임으로, 주어진 미션과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파일럿을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특히, 상륙, 방공 작전 등의 다채로운 미션과 매일 개최되는 대규모 점령전, 진주만과 같이 실제 있었던 전투 체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한층 더 몰입감을 주는게 특징이다.

클라우드게임에서는 HIS온라인 채널링 기념으로 5레벨 달성자중 추첨을 통해서 11만원 상당의 전투모형비행기 5대와, 아이패드 에어, 신세계상품권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HIS온라인을 처음 실행하는 유저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캐쉬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강화 H.I.S 무한도전', 'H.I.S! 신규 에이스 모집공고', 'H.I.S! 신병을 받아라'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HIS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라우드게임(http://www.cloud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히어로인더스카이 클라우드 게임 채널링
히어로인더스카이 클라우드 게임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