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갑오년 첫 번째 천하제일 최고수의 영광은 누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비무 참가자 모집을 통해 2014년 첫 '비무연'(比武宴)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간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 4회 비무연'은 지난 연말 열린 '비무제: 2013 무왕 결정전'의 열기를 이어 1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전체 약 5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월 15일부터 22일까지로 7개 직업별 8명씩 총 56명의 온라인 예선 진출자를 선발, 22일 오후 발표한다. 예선 진출자 선정은 1월 2일부터 22일까지 게임 내 '비무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4년 1월 천하제일 비무대회' 대전 기록이 지표로 토대로 이뤄진다.

1월 25일 열리는 온라인 예선의 직업별 8강 토너먼트를 거쳐 각 직업 우승자 7명을 가리고, 이어 최종 오프라인 본선과 결선은 2월 8일 오후 2시 엔씨소프트 판교R&D센터에서 펼쳐진다. 각 직업별 최고수 7명이 리그전과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며, 본선과 결선 전 경기가 블소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번 대회는 우승 300만원, 준우승 100만원 등 대회 총상금은 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본선에 진출한 전원에게는 기념 의상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우승자, 준우승자, 3위를 배출한 문파와 소속 문파원 전원에게 플레이엔씨 통합 화폐인 무료 N코인을 증정하고, 모든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대회 결과 예측 이벤트 '비무연, 잭팟 도전'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비무연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비무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