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스포츠 후속작 '명랑 겨울캠프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명랑 겨울캠프 for Kakao'(이하 '명랑 겨울캠프')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명랑 겨울캠프'는 '명랑스포츠'의 후속작으로 '눈싸움', '보드 타기', '봅슬레이', '빙판질주'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레포츠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페이스북 좋아요와 리뷰를 작성하는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서 보드장갑 및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명랑 겨울캠프'는 '명랑스포츠'의 인기에 힘입어 준비한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화려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라며 "캐릭터 합성을 통한 성장, 학교대항전의 소셜 요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랑 겨울캠프' 이벤트 페이지(http://www.pnixgames.com/wintercamp_pre/wintercamp_pre_pc.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랑캠프 for Kakao 사전 예약
이미지
명랑캠프 for Kakao 사전 예약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