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래그' 한글판 1월 23일 판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오는 23일 발매될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용 액션 게임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레그'(이하 '어쌔신크리드4')의 한글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어쌔신크리드4'는 새로운 어쌔신 ‘에드워드 켄웨이’의 활약상을 그린 어쌔신크리드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대항해 시대가 펼쳐진 17세기를 배경으로 해적이 되어 다른 국가의 배를 납치하고 섬에 도착해 보물을 찾는 등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세대 게임기 PS4로 등장하는 만큼 더욱 선명하고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더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싱글 플레이 미션, 게임 아이템, 추가 스토리 미션 등이 포함된 '어쌔신크리드4 버커니어 에디션’및 ‘스컬 에디션’,일반 버전의 예약판매를 금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어쌔신크리드4'의 희망소비자가격은 일반판 62,000원, 버커니어 에디션 99,000원, 스컬 에디션 69,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PS4 버전 예약판매
어쌔신크리드 PS4 버전 예약판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