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게임즈, 무쌍액션 MORPG 'KOD 온라인 출시

아이비게임즈(대표 장재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ORPG '킹 오브 다크니스 온라인'(이하 'KOD 온라인')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 게임은 개발 기간이 2년여에 달하며, 사방에서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수많은 적들을 호쾌하게 물리치는 일당백 무쌍액션의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아이비게임즈는 'KOD온라인'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와 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물약, 소셜포인트, 골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또한 '나는 성장한다'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 이상 도달하는 게이머에게 황금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아이비게임즈 장재영 대표는 "'KOD 온라인'은 모바일 풀 네트워크 게임으로서 싱글 던전 플레이 뿐 아니라 실시간 4인 파티 및 최대 8인의 PVP, 마을에서의 거래 등 PC 기반 온라인 RPG처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MORPG를 즐기고픈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D 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kodonline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오브다크니스온라인 KOD온라인
킹오브다크니스온라인 KOD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