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만의 용병'에 깜짝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천만의 용병 for AfreecaTV'(이하 '천만의 용병')에 이용자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깜짝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시스터 M 스페셜' 던전의 가장 어려운 등급이었던 '챔피온'보다 더 높은 난이도의 '익스트림' 스테이지를 추가 오픈된다. 23일까지 매일 2회 특정 시간에만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기존보다 난이도는 높으나 그만큼 큰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월 24일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해 호응을 얻었던 '보스레이드'도 오는 17일 중 다시 한번 진행된다. '보스레이드'는 1시간 동안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하는 콘텐츠로 1에서 99레벨까지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골라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간 대결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콜로세움'의 보상 아이템도 강화된다. '콜로세움' 역시 자신의 레벨에 맞춰 입장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최대 '6성 네임드 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이번 실시하는 게임 속 컨텐츠를 이용한 게릴라성 이벤트와 같이 천만의 용병에서는 게임의 재미와 편의를 증대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하고 있으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만의 용병 깜짝 업데이트
천만의 용병 깜짝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