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신작 '아크스피어', 모바일게임의 신기원 연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네트워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크스피어'의 배경 필드 원화와 개발중인 스크린샷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원화를 바탕으로 실제 게임 그래픽으로 구현되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으며, 원화 속의 정교한 느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스피어'는 3년의 제작기간을 투입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으로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방대한 콘텐츠와 수천 명의 게이머들이 함께하는 실시간 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네트워크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차별화된 그래픽 메커니즘을 도입해씅며,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깊이 있는 캐릭터 및 필드 묘사와 최적화를 통해 서버당 수천 명이 함께 즐기는 필드에서도 쾌적한 플레이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아크스피어'는 스마트폰이 가진 기기적 한계를 뛰어넘는 것이 개발 목표로, 타협 없는 최고의 완성도를 고집하고 있다” 라며, “PC와 온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기념비적인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스피어 스크린샷
아크스피어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