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닌텐도 'LEGO 레전드 오브 키마: 라발의 여행' 23일 정식 발매

한국 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3DS 전용 소프트웨어 'LEGO 레전드 오브 키마: 라발의 여행'을 오는 23일 정식발매 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유명 완구 레고의 인기 캐릭터 '키마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LEGO 레전드 오브 키마: 라발의 여행'은 사자 부족의 왕자 '라발'이 탐욕에 눈이 먼 악어 부족의 '크래거'에 맞서 마법의 에너지 '키'의 균형을 지키기 위해 키마의 왕국을 여행한다는 액션게임이다.

특히, 닌텐도 3DS의 '엇갈림 통신'을 이용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10가지 목표를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얻게되는 유니크 코드를 레고 웹사이트(www.lego.com)에 입력해 포인트를 쌓아 다양한 아이템과 디지털 콘텐츠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EGO 레전드 오브 키마: 라발의 여행'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치마 라발의 여행
레전드오브치마 라발의 여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