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한게임 통해 '히어로' 채널링 서비스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게임 '히어로'(HERO)를 NHN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포털 한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2세 이상의 한게임 가입자라면 누구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히어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KOG는 '히어로'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30일까지 한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겨울용 스키복 아바타를 지급하고고, 15레벨 달성시 캐시를 100% 선물한다.

'히어로'는 실전 액션과 판타지 액션이 접목된 기존 액션RPG와 달리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또한 상, 중, 하 커맨드 스킬, 콤보 시스템을 도입해 단조로운 액션을 넘어 팽팽한 심리전이 진행되는 것이 강점 중 하나다.

이 밖에도 400여 개가 넘는 풍부한 피격모션 등 실감나는 액션의 재미와 함께 디펜스 던전, 배틀로얄, 파티용 던전 등 다양한 타입의 던전들을 마련해 다양한 던전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 홈페이지(http://hero.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 한게임 채널링
히어로 한게임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