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쓰는 모바일 레이싱! 하이원ENT '범피런 for Kakao'출시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범피런 for Kakao'(이하 '범퍼런')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범피런'은 두뇌 퍼즐과 레이싱 게임의 긴장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퍼즐 장르의 싱글 모드와 레이싱 장르의 랭킹 모드로 나눠져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먼저 스테이지 완료 형식의 싱글모드는 물체와의 부딪힘과 반동을 이용해 귀여운 미니카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게임으로, 연필, 펀치, 블록 등 360도 회전 시켜 미니카가 부딪혀 튕겨나갈 수 있도록 위치와 각도를 조절해 목적지로 골인시키는 방식이다.

더불어 친구와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랭킹모드는 레이싱이 강조된 게임모드로, 직진하는 미니카의 방향을 움직이는 레일 위에서 터치를 통해 좌우로 조절하는 동시에 바리케이드, 블록 등 고정된 장애물 피하는 등 짜릿한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원ENT의 이유식 PM은 “'범피런'은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의 성취감은 물론 긴박한 레이싱 게임의 짜릿함까지 갖췄다”며 “기존에 없던 색다른 방식의 창의력 넘치는 퍼즐 레이싱 게임의 세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게임(www.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범퍼런 이미지
범퍼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