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4주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 진행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특별 아이템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21일 마영전의 네 번째 생일을 기념해 진헹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축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4주년 축전을 마영전 홈페이지 UCC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등수에 따라 24K 황금열쇠, 마영전 아트북, 넥슨캐시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게임 내에 대륙 역사서, 인물 설정서, 지역 설정서, 마족 설정서가 담긴 '시즌1 시나리오집'이 출시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수익금의 전액은 푸르메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동시접속자 10만 기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명 배우 하지원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26일까지 영화 예고편을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게시하고 URL을 마영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지급한다.

아울러 금일부터 2박 3일간 윤체리, 이미정, 강두리 등 유명 여성BJ 3명이 아프리카TV에서 린 육성프로젝트 '꽃보다 린'에 출연해 린 캐릭터를 새로 생성해 성장시키며 마영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체험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의 임덕빈 디렉터는 “4년 동안 마영전이 성장할 수 있도록 큰 사랑을 주신 게이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축하와 함께 좋은 일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4주년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 4주년 기념 이벤트
마영전 4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