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 선택한 그 게임! '맹장-전설의 서막'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배틀게임(이하 TCG)‘맹장-전설의 서막’에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맹장-전설의 서막’은 역사 속에 맹장들을 소재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일러스트, 인기 배우 송승헌이 특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 모바일 TCg로, 구글 플레이, T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에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맹장- 전설의 서막'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페이지(http://bit.ly/1g5z7ET )를 통해 가입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5성 초선 카드'가 지급된다. 더불어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의 게이머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슈퍼팬더와 슈퍼재물원숭이를 얻을 수 있는 '슈퍼 영물패키지'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일반과 정예전장 등 6성 카드와 스토리모드를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무장카드 획득 시 신규 무장 이름으로 2행시 또는 3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에 올린 게이머에게 '목마장비' 아이템을, 스토리모드를 최단시간 돌파한 1명에게는 최고가 아이템 패키지가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의 정호영 대표는 "'맹장'은 탄탄한 소재와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삼국지 전장을 만끽할 수 있는 카드게임이다”며, ”오는 1월 말 예정되어 있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오랫 동안 기다려 주신 게이머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맹장'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kookore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맹장 전설의 서막 일러스트
맹장 전설의 서막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