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새해 맞이 총기 및 장비 아이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2014년 갑오년을 맞아 신규 총기 및 장비 아이템 13종을 추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총기 아이템은 총 5종으로,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말이 새겨져 디자인 되었으며 주무기 M4A1, AK74, AK200, PSG-1와 보조무기 BERETTA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작년 흑룡 장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설날 특선 아이템 전투마 세트 방어구 8종도 함께 추가 됐다. 방어구 아이템은 전투마 헬멧, 방독면, 자켓, 하의, 부츠, 말발굽, 장갑을 비롯해 이색 아이템 말가면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동속도 증가, 방어율 상승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8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및 출석 체크를 완료한 게이머들에게 신규 장비 아이템 및 게임머니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새해 기념 이벤트
스페셜포스 새해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