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작된 지옥도! 블소, '시즌2' 업데이트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블소 시즌2는 2014년 상반기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게임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먼저 ‘스토리 퀘스트’가 공개되어 진서연과 포화란 등 기존 유명 캐릭터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간의 새로운 인연이 공개되고, 마족의 침공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등 시나리오의 대 전환이 시작된다.

더불어 문파 시스템 역시 ‘문파 2.0’로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문파 전용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문파 공방’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향후 추가적인 시스템이 단계적으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던전과 지옥도 역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한 3종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12일까지 문파 활동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소속 문파원들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전용 이벤트 ‘집결하라 문파’가 실시되며, 50레벨 미만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머니가 제공되는 ‘홍사부의 응원’이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맹의 비밀수련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의 최용준 실장은 “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지금까지 진행된 이야기의 중대 전환점이자 블소 스타일 스토리텔링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라며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보다 쉽고 빨라진 성장 요소와 이벤트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지옥도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지옥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