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3.6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룰더스카이에 '3.6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풍스러운 외관을 지닌 '플로티아 박물관'과 목화솜 모양의 '포근 코튼샵' 건물이 출시됐으며, 건물 조합 및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뚝딱뚝딱 공작소'가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더불어 다른 게이머가 획득한 레어 아이템을 접속중인 모든 게이머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이를 클릭한 게이머에게 골드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제공되는 '레어 획득 알림'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이벤트 스타(게임캐시)' 1개와 '빙고권' 2개를 지급하고, 오는 2월 10일까지 '샹들리에 가게'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올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오는 2월 4일까지 친구의 작물을 케어한 게이머에게 일정 확률로 '골드'와 '스타', '알짜 사과나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복주머니'에서 얻은 '경품 응모권'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룰스 기념품', '스타'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3.6 업데이트
룰더스카이 3.6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