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학회 오는 24일 출범식, 게임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한국게임학회가 오는 24일 서강대 정하상관 302호에서 출범식 및 신년회를 개최한다.

이번 출범식은 한국게임학회가 산업계, 학계, 정관계, 협회계, 언론계 등과 소통하고 화합하여 긴밀한 협력관계를 마련해 게임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서강대 총장, 최민희 국회의원, 한국콘텐츠진흥원장, 경기콘텐츠진흥원 이사장 등의 VIP와 각 지방의 진흥원장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학회의 출범식 및 신임회장단 및 집행부의 임명식과 산업계와 학계의 소통구조를 마련하기 위한 여러 협회와의 MOU 체결식이 진행된다.

또한, 순기능적인 게임문화 창출을 위한 대한민국게임포럼 발족 계획도 발표된다. 대한민국게임포럼은 게임산업에 관련된 여러 단체들이 힘을 합쳐 게임산업의 현안 뿐만 아니라 게임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다양한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게임학회 이재홍 회장은 "대한민국게임포럼을 통해 범 사회적으로 게임의 순기능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 글로벌시대의 대표 문화콘텐츠로 그 위상을 드높여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게임학회
한국게임학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