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새해 맞아 새롭게 단장한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피쉬아일랜드에 새해를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피쉬아일랜드는 지난 2012년 9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원터치 방식에 리듬액션 스타일의 낚시 시스템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낚시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게이머들이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최소어와 선착순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게이머의 성별과 레벨을 고려해 상품이 지급되는 등 대회시스템을 새롭게 단장한다. 아울러 저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물고기 경험치가 최대 40%까지 높아져 더욱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게된다.

이와 함께 NHN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부터 2월 5일까지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유료아이템을 지급하고 설 연휴를 맞아 스페셜 할인, 피버타임, 인기 아이템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모노스튜디오의 김상복 이사는 “피쉬아일랜드가 높은 인기를 유지하는 것은 오랜 기간 변함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게이머 분들 덕분이고 개발진들도 늘 적극적인 관심과 고민을 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새로운 즐거움 선사해 드릴 수 있는 것 같다”며 “지금까지 그랬듯, 올해도 활발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오래오래 게이머 분들과 함께하는 피쉬아일랜드가 되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쉬아일랜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shisland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피쉬아일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