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용사에게 쫓기는 몬스터를 구해라! '세이빙몬스터즈'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디지트리(대표 서형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세이빙몬스터즈 for AfreecaTV”(이하 세이빙몬스터즈)를 아프리카TV 게임센터에 출시했다고 금일(23일)밝혔다.

세이빙몬스터즈는 게이머들이 직접 불량 용사 '그리드'에게 쫓기는 몬스터로 분해 최대한 멀리 도망치는 것이 목적으로 진행되는 모바일게임이다.

더불어 점프, 2단 점프, 슬라이딩 등 다양한 달리기 패턴과 숲, 마을, 던전 등 쉴새 없이 바뀌는 배경, 3가지의 길에서 등장하는 각종 장애물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아프리카TV의 유명 BJ '엣지'와 '아캔'의 목소리가 더빙된 캐릭터까지 준비되어 있어,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플랫폼만의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이빙몬스터즈'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오늘부터 2주간 게임 내 유료캐시와 SNS 플랫폼 아프리카TV 초콜릿, 퀵뷰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는 출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빙몬스터즈 일러스트
세이빙몬스터즈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