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퍼즐앤드래곤, 6.3 버전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의 6.3 버전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리더 몬스터를 제외한 나머지 몬스터를 친구의 몬스터로 구성해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가 추가된다. '챌린지 모드'는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을 차례로 클리어한 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처음으로 던전의 모든 층을 통과하면 보상으로 '마법석'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안드로이드와 iOS 등 다른 OS 간의 데이터 이전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새로운 단말기 내 '게임 데이터 이전' 메뉴에서 과거 사용했던 다른 OS의 단말기를 통해 발행 받은 '기종 변경 코드'와 고유 아이디 숫자 9자리를 입력하면 기존에 자신이 플레이 했던 '퍼즐앤드래곤' 정보를 그대로 가져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아레스', '아르테미스' 등의 2차 그리스신 시리즈를 비롯해 '메테오 볼케이노 드래곤', '파란 해적룡' 등 일부 몬스터의 스킬이 더욱 강력해졌으며, '불의 맹금 호루스', '성스런 바다신 이시스', '태양신 라'의 궁극 진화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스페셜 던전 '지옥급' 이상을 클리어하면 결과 화면에서 '콤보 횟수', '턴 수' 등으로 측정된 점수가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되고, 100랭크마다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팀 편성 수가 1팀씩 추가돼 최대 15팀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6.3 업데이트 일러스ㅡ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