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봉선류 최강 그녀가 온다!' 던파, 신규 홍보모델로 신봉선 발탁

조영준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아이유에 이어 인기 개그우먼 신봉선을 동반 발탁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영상 풀 버전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아이유가 신규 캐릭터 ‘나이트’로 깜짝 등장하는 장면과 함께 ‘새로운 그녀가 찾아온다’는 문구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풀 버전 영상에는 평소에는 연약하고 가녀린 모습이지만 위기에 처하면 괴력을 발휘한다는 나이트 캐릭터의 특성을 이용해 아이유와 신봉선을 함께 등장 시켜 새로운 반전의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닮은꼴 연예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유와 신봉선은 이번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인 신규 캐릭터 ‘나이트’의 다양한 모습들을 재치 있게 묘사하는 것은 물론, 겨울 업데이트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4일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 신봉선 인터뷰 영상 및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아이유, 신봉선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나이트 1만개 생성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던전앤파이터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신규 생성한 나이트 캐릭터 명과 서버 명을 댓글로 남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유와 신봉선의 촬영 의상, 아이유 친필 사인이 담긴 CD, 세라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 이미지

: 던파 아이유 넥슨 던전앤파이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