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삼국지를 품다, '제 5막 불타는 적벽'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조영준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지를 품다'의 다섯 번째 시나리오 '불타는 적벽'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불타는 적벽'은 천하통일을 목표로 세력을 확장하던 조조에게 손권과 유비가 연합해 대항하는 이야기로 전개되며, 게임 내 스토리 전개를 위한 메인퀘스트가 추가되어 보다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불타는 적벽을 시작하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금광석', '신묘한 명약', '조조/제갈량 등용서'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선물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자동전투 횟수가 100회 무료 제공되며, 메인퀘스트 5막 5장을 모두 완료하는 게이머에게 '왕씨의 강화 이용권(30개)'가 지급되는 '적벽대전을 누려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신규 및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신규 게이머가 특정레벨을 달성하면 각 레벨 별로 축하상자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한 35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빠른 성장함', '오중개의 비전 상자', '장세평의 대박 선물함', '희귀한 보물상자', '명예훈장'이 모두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 홈페이지(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를 품다 불타는 적벽 업데이트

: 넥슨 삼국지를품다 엔도어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