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롤플레잉 돌아오다!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 한글판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롤플레잉 게임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의 한글판을 금일(23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는 지난 1986년 애플II용으로 발매된 이래 위저드리, 울티마 등과 함께 세계 3대 롤플레잉 게임으로 불린 마이트앤매직 시리즈의 정통 후속작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초기 타이틀 분위기 그대로 원점으로 회귀하는 작품으로 게이머들 앞에 나선다.

지난 2011년에 발매된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6'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스토리로 출발하는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는 카르탈의 계승 문제와 얽혀서 일어난 시민전쟁에 4명의 영웅이 휘말리게 된다는 설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인간, 오크, 엘프, 드워프 중에서 선택하여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종족마다 특수한 직업과 스킬 및 능력이 설정되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으로 처리된 적들의 움직임과 밤낮으로 경관이 변하기도 하는 연출을 보여주는 등의 세로운 시스템과 블록 단위로 이동하여 적과 싸우는 턴 방식과 보물을 탐색하는 원작의 재미가 함께 어우려 지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 발매되는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 패키지 제품은 한정 버전으로 발매되며, OST, 월드 맵(영문), 아트워크 리토그래프, '마이트앤매직 6'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발매 이후 어드벤처 팩과 던전 DLC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 일러스트
마이트앤매직X: 레거시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