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들을 위한 TCG, 연희몽상 티스토어 출시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문블락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TCG 연희몽상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일본의 동명 유명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만든 성인용 카드 게임으로, 유비, 관우, 장비, 조조, 제갈량 등 삼국지 속 영웅들이 아름다운 연희가 되어 유저와 함께 하렘(Harem) 왕국을 건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은 현재 총 12막의 스토리와 64개 스테이지로 이뤄졌다. 삼국지연의의 익숙한 이야기를 따라 에피소드가 전개되며, 자신이 보유한 연희들로 군단을 편성해 적과 대결하게 된다. 친구의 리더 카드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한 막을 끝낼 때마다 연희몽상 보너스 애니메이션 영상을 볼 수 있다. 스토리와 스테이지는 매주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대전 모드도 준비됐다. 친구들과 힘을 합쳐 레이드 보스와 결투를 벌이는 보스 대전이 있으며 다른 유저와 대전하는 팀 대전 모드도 경쟁심을 자극한다.

뽑기 방식을 통해 총 311개의 카드를 모을 수 있다. 강화와 합성 등으로 카드의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카드가 강해질수록 연희의 노출 수위도 높아진다. 또한, 영웅끼리 합성을 통해 자신만의 듀얼 카드를 생성할 수도 있으며, 원작의 인물 외에도 15종의 추가된 신규 캐릭터도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연희몽상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티스토어 연희몽상 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금괴를 선물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연희몽상이 티스토어 인기 순위를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금괴가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심규백 PM은 "연희몽상은 탄탄한 게임성은 물론 매력적인 원작 애니메이션의 화풍으로 TCG 장르만의 소유욕을 자극한다"며 "U+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 유저들도 진정한 성인 TCG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희몽상은 티스토어와 U+스토어, 하이원게임(www.hionegame.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연희몽상 이미지
연희몽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