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귀혼, 설맞이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과 귀혼에서 2014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말말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발파 장문 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 설날 손싸움 놀이 의뢰를 받은 후 대표 NPC와 가위바위보를 진행하면 결과에 따라 생명력, 내공, 공격력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화련홍NPC를 만난 후 몬스터 사냥에 성공해 마패와 복주머니를 모으면 아이템, 기연, 경험치 및 게임머니 획득률이 2배로 증가하는 청마 버프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설 연휴 기간인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4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와 기연 200%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며, 설날 한복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귀혼에서는 오는 2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설날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투호경기장에 입장해 네코 머리 위의 항아리를 5회 이상 맞추면 설날 세트 아이템을 선물하며, 마물 퇴치 후 윷가락 4개를 모아 윷놀이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NPC가 제공하는 의행(퀘스트)을 완료화면 왕장풍 무공, 일반장풍 무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망부석이 발동되면 1시간 동안 경험치, 드랍률, 게임머니 획득률 2배 상승 버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게임 이상범 마케팅PM은 "긴 설 연휴 기간 동안 엠게임이 마련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2014년에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재미요소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 귀혼 홈페이지(http://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설 이벤트
엠게임 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