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문화재단, Wee센터 게임과몰입 전문상담사 추가 모집

게임문화재단(이사장 신현택)은 학생안전통합시스템, WEE센터와 연계한 게임 과몰입에 대한 체계적 지원제도를 마련을 위하여 'Wee센터 게임과몰입 전문상담사'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Wee센터 게임과몰입 전문상담사' 응시 자격요건은 상담전문가 자격 소지하고 있으며, 게임과몰입 예방 및 상담 업무를 볼 수 있는 자로 성별, 연령, 학력에 제한이 없다.

채용은 1차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시험을 진행하여 선발한다. 응시원서 추가 접수 일자는 1월 27일부터 2월 5일이며, 접수된 서류 전형 합격자는 2월 6일 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 면접이 진행되며, 개별 심사를 통한 최종 합격자는 2월 10일 발표된다. 응시원서 양식은 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meculture.or.k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고문(http://www.gameculture.or.kr/boad/bd_news/5/egoread.php?bd=5&itm=&txt=&pg=1&seq=7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몰입 예방
과몰입 예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