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물럿거라~' 연희몽상 모바일, 티스토어 및 U+스토어 1위 달성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은 문블락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배틀게임(이하 TCG) ‘연희몽상’이 T스토어 및 U+ 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게임 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지난 23일 T스토어에 출시 된 이후 나흘만인 지난 26일 무료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른데 이어 지난해 12월 선 론칭한 U+스토어에서의 순위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양사의 마켓 시장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일본의 인기 애니매이션을 모바일 TCG로 즐길 수 있는 '연희몽상'은 삼국지 무장이 모두 여성이라는 파격적인 배경과 함께 아름다운 장수들과 천하를 통일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모바일게임이다.

하이원의 한 관계자는 “'연희몽상' 만의 독특한 콘텐츠와 원작의 맛을 고스란히 살린 미소녀 TCG의 매력이 게이머들에게 잘 어필된 것 같다”라며 ”게이머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연희몽상 이미지
연희몽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