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설 맞이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에 설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방패연과 물레로 꾸며진 건물 '방패연 제작소'와 청마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푸른말 조련소'를 추가했으며, '장독대'와 '기와집 대문', '기와 담장' 데코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매일 게임 캐시인 30스타씩을 선물하고, 내달 11일까지 총 15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설 맞이 연속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게이머에게 '방패연 제작소' 건물을 지급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설 분위기 나는 다양한 건물 아이템을 활용해 플로티아를 명절 분위기로 꾸며보시면 좋을 것 같다"며 "올해도 '룰더스카이'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설 맞이 이벤트 실시
룰더스카이 설 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