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온라인, 신규 콘텐츠 '음양합일' 시스템 추가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칼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음양합일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음양합일 시스템은 플레이어 스스로 아이템을 조합하여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8가지 종류의 괘의 힘을 음양거울이라는 특수 아이템으로 발동시키면 각 괘의 고유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괘와 음양거울은 등급에 따라 총 3단계로 나눠져 있어 저레벨 플레이어부터 고레벨 플레이어까지 고루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 시킬 수 있다.

특히 8가지 종류의 괘는 모든 몬스터가 드랍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닉스소프트는 음양합일 시스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2014년 설날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자의 가호 버프, 경험치 2배 이벤트 등 플레이어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음양합일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캐릭터 육성에 더 많은 디테일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2014년도 첫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의 호응이 가장 컸던 이벤트를 선별해 함께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온라인 이미지
칼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