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칼온라인, 신규 콘텐츠 '음양합일' 시스템 추가

김남규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칼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음양합일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음양합일 시스템은 플레이어 스스로 아이템을 조합하여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8가지 종류의 괘의 힘을 음양거울이라는 특수 아이템으로 발동시키면 각 괘의 고유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괘와 음양거울은 등급에 따라 총 3단계로 나눠져 있어 저레벨 플레이어부터 고레벨 플레이어까지 고루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 시킬 수 있다.

특히 8가지 종류의 괘는 모든 몬스터가 드랍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닉스소프트는 음양합일 시스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2014년 설날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자의 가호 버프, 경험치 2배 이벤트 등 플레이어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음양합일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캐릭터 육성에 더 많은 디테일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2014년도 첫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의 호응이 가장 컸던 이벤트를 선별해 함께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온라인 이미지

: 칼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