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 설 맞이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10개 이상의 지역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기며 모험을 펼쳐 나가는 모바일 RPG로, 헥사곤(6각형) 형태의 전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방향으로 공격, 이동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화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를 추가 지급하며, 2월 2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금마석, 은마석과 MP(마법력) 회복제를 선물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설 연휴 동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와 함께 하며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킹덤 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koh)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킹덤오브히어로 for kakao 이미지
킹덤오브히어로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