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와 신규 코스튬 추가

NHN 엔터테인먼트(사장 이은상)는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오스'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코스튬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가진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복주머니에는 인기 탈 것인 흰색 말 선물상자와 에너지 버프를 주는 떡국, 한과 등이 들어있다. 또 하루 한 번, 복주머니에서 나오는 문안 편지를 할아버지 NPC에게 전달하면 금괴 세뱃돈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월 2일까지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긴의 정체를 확인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도 열린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추가했다. 에오스를 처음 이용하는 유저는 경험치와 골드가 각각 2배씩 늘어나 보다 쉽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됐으며, 특별한 탈 것인 엑셀리온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인 트레이닝 세트도 출시했다. 트레이닝 세트는 동계 스포츠 시즌에 어울리는 액티브한 코스튬이며, 클래스 별로 3종씩 각각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룩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새해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설맞이 이벤트
에오스 설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