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설날을 맞아 4종 게임에서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4종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파멸의시대, 삼국지PK에서 오는 2월 3일까지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 연휴를 맞아 이펀컴퍼니의 게임들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먼저 삼국히어로OL에서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 설날 선물 아이템패키지를 증정하고 은광전 참여시 기초생산량이 50% 증가된다. 1월 30일부터 1월 31일 2일 간은 활약도 보상이 3배로 증가하고,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는 군령을,2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병부를 30%할인 판매한다. 티스토어 고객들은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티스토어에서 충전하면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신기행에서는 1월 30일부터 2월2일까지 깜찍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한복코스튬과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한복 입고 세배돈 받기 이벤트와 캐릭터의 폭격율을 증가시켜 주는 아이템인 찰떡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모든 던전과 사냥터에서 드랍되는 찰떡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문-파멸의시대에서는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서버에서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아이템들로 구성된 설날 선물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설날 선물 아이템 패키지는 마법스크롤 100개, 강화석 100개, 금전 100만, 고대의 신력 1개, 파이어드래곤의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삼국지PK에서는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전서버에서 국가전 참여시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고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는 핫이벤트창(http://m.sangugipk.efunkr.com/event/20140127/ )에서 설날 특별 아이템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이펀컴퍼니에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설날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펀컴퍼니의 설날맞이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귀성길과 연휴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펀컴퍼니의 설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히어로OL(http://cafe.naver.com/samgukherool ), 신기행 (http://cafe.naver.com/sinkihaeng ), 데문(http://cafe.naver.com/efundeamoon ), 삼국지PK(http://m.sangugipk.efunkr.com/event/2014012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설맞이 이벤트
이펀컴퍼니 설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