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몬길러스의 'Monster' 뮤직비디오 대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신규 음원 'Monster'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Monster'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리더 '슬리피', 레게 뮤지션 '쿤타', 실력파 보컬리스트 '화영',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대표주자 '빅트레이'가 참여해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만든 힙합 곡으로 게임을 벗어난 또 다른 재미를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제작하게 됐다.

특히 이 곡에 참여한 네 명의 뮤지션들은 '몬길러스'라는 이름의 길드를 결성해 매일 함께 모여 게임을 할 만큼 '몬스터 길들이기'의 열성 이용자로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재미와 경험들이 가사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도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이번 음원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선착순 6만 명에게 엠넷에서 1개월간 100회의 HD스트리밍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HD스트리밍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Monster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및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이벤트를 '몬스터 길들이기' 카페에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수정, 6성몬스터 뽑기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주 공개한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영상이 2일 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넘기고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듯이 이번 음원도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유튜브(http://youtu.be/1WLXej-Z_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음원 공개
몬스터길들이기 음원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