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대규모 업데이트.. '수집, 소환, 강화에 합성까지 가능'

포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동물 합성 기능과 혜택이 강화된 친구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된 업데이트다.

포코팡 for Kakao 이미지
포코팡 for Kakao 이미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포코팡' 내에서 동물 합성 기능을 활용해 플래티넘 등급에서부터 골드, 실버 등급의 동물들을 직접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동물 합성 기능과 함께 동물 뽑기권도 추가됐는데, 동물 뽑기권은 아이템 뽑기와 친구 초대 보상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친구 시스템 혜택도 강화됐고 새로운 동물 2종도 추가됐다. 먼저 신규 가입한 게이머가 추천 친구를 등록하면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다이아몬드를 3개씩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시에도 1명을 초대할 때 마다 체리 1천개와 친구포인트 10점이 제공된다. 플래티넘 등급의 동물은 '라즈밤', '로빈루키'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포코팡 홍모보델 이종석 사진
포코팡 홍모보델 이종석 사진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물 합성에 처음 성공하거나 친구가 나를 추천한 횟수에 따라 동물 뽑기권이 선물로 제공되며, 매일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제공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포코팡'을 플레이하면 경험치가 1.5배, 9시부터 자정까지는 체리가 2배로 지급된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코팡>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코팡 이벤트
포코팡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