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퍼즐앤드래곤'과 함께하는 이벤트 1탄 개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1탄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등장하는 '퍼즐앤드래곤' 스테이지에서 랭크1을 클리어하면 '퍼즐앤드래곤'에서 '공주'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처음 등장하는 '퍼즐앤드래곤' 슬롯2에서 새로운 콜라보 캐릭터 '사탄', '불량 삐에로', '각성 헤라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출현하는 '퍼즐앤드래곤' 보물선을 비롯해 모든 스테이지에서 황금상자 드롭률이 2배 증가되고, 오는 2월 중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2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설날 이벤트로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매일 '프리미엄 티켓' 2장을 지급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퍼즐앤드래곤'을 좋아하는 게이머와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좋아하는 게이머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게이머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퍼즐 앤 드래곤 이벤트
퍼즐 앤 드래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