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의 시작! 'LOL 챔스 스프링 2014' 예선 참가자 모집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공식 리그인‘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4’의 예선 참가자를 오는 29일부터 모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와 온게임넷, 그리고 나이스게임TV의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예선은 온-오프라인으로 나눠 개최되던 지난 대회 방식에서 2차에 걸친 예선 모두 오프라인 개최로 변경됐다.

이를 통해 1차 예선의 주요 경기 및 2차 예선의 모든 경기 또한 온게임넷과 나이스게임TV를 통해 공동 중계될 예정이며, 오는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용산 보조경기장에서, 2차 예선은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2차 예선의 경우 기존 8개조 싱글 토너먼트 형태에서 4개조 듀얼 토너먼트 형태로 변경돼 본선 진출팀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선 참가 접수는 오는 2월 12일까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내 예선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한국 서버에서 솔로 랭크가 골드 등급 이상인 만 17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최소 5명에서 예비 2명을 포함해 최대 7명까지의 팀을 구성할 수 있고, 동일한 계정을 가진 팀은 최대 2개 팀까지 출전할 수 있으며, 예선 결과에 따라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4’와 ‘NLB 스프링’의 본선 진출자가 가려지게 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의 권정현 상무는 “더욱 많은 팬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갑오년 새해에도 대중 스프츠로 발돋움하고 있는 LoL 리그에 대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챔스 스프링 2014 신청 페이지(http://league.nicegame.tv/circ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스프링 2014 로고
LOL 스프링 2014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