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의 세뱃돈 유혹하는 매력적인 게임은?

민족의 명절 설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꽉 막히는 귀성길도 두렵지 않은 여유로운 연휴를 선사한 이번 설날을 맞아 누군가는 고향집에 내려갈 설레임이, 누군가는 일가 친적을 다시 보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등 거리에는 명절 분위기가 한 껏 달아오르고 있다.

일가 친적을 만나는 즐거움도 있지만 지갑이 얆은 게이머들에게는 명절을 맞아 모인 어르신들에게 안부인사를 전하고 받는 세뱃돈에 대한 기대감에 설날이 더욱 기다려 지는 것이 사실.

특히, 게임업계에서는 설날 연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아이템을 출시를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주머니가 두둑해진 게이머들을 유혹하고 있다.

LOL 화룡검 리븐
LOL 화룡검 리븐

먼저 라이엇게임즈에서는 자사의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설날을 맞아 신규 스킨과 와드를 출시하고 이를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에 발매된 신규 스킨은 LOL의 인기 챔피언 리븐의 신규 스킨 '화룡검 리븐'과 '달의 여신 다이애나', '대장군 트란디미어' 등 3종으로, 각각 975RP(9,900원 = 1380 RP)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1,350RP라는 전설 등급의 스킨 '화룡검 리븐'의 경우 오는 2월 1일까지 할인 판매되며,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구입할 수 없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징 와드, 말 깃발 와드, 뱀 깃발 와드가 각각 640 RP로 판매되고, 이들 신규 스킨과 와드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말띠 해 세트'가 5,371RP에 판매 중이다.

피파온라인3
인트로
피파온라인3 인트로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서는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요일에 따라 시즌별 ‘전설 포함 TOP 100’ 선수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전설선수 포함 ’09 TOP100’, 10만 EP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브론즈 패키지가 제공되며, 설 연휴 4일간 PC방에서 한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게이머에게 ‘전설 포함 ’07 강화(2~5강) TOP200’, ‘경험치 이전권 50% 1장’, 20만 EP 등이 선물된다.

아울러 사이퍼즈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복주머니를 채우는 게이머에게 ‘슈퍼부스터 유니크’ 등 부스터 아이템과 게임머니(10만 달러)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이 게이머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설날 이벤트
엔씨소프트 설날 이벤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을 금일부터 판매한다. 1회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부터 10+1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은 제룡림 독액, 요마왕의 이빨, 염화대성의 뿔, 포화란의 향수, 해무진의 혼 등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10,000 엔코인(1원=1엔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 (10+1)'의 경우 모든 아이템의 갯수를 11배 더 얻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1년 이상 이용권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은 오는 2월 2일까지 월드오브탱크에 차고, 막사, 위장, 문양이 50% 할인되고, 추가 장비 및 6~7단계 프리미엄 전차 및 180일, 360일 프리미엄 계정이 15% ~ 50%까지 할인되는 '설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만 3천 골드와 2천 3백 만 크레딧으로 구성된리미티드 패키지 ‘할아버지 크레딧 패키지'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다양한 모바일게임에서도 인기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컴투스는 오는 2월 4일까지 드래곤 기사단에서 금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맞이 던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접속 시 주어지는 3개의 복주머니 중 하나를 선택해 루비, 골드, 명성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매일 지정된 시간대에 골드 획득 2배, 아이템 강화 확률 2배, 던전 경험치 1.5배 헤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리그 홈런 150개 달성', '6일 출석하기', '래더 75회 진행' 등의 미션을 달성해 빙고 줄을 완성할 때 마다 캐시 아이템, 몬스터 선수, 복주머니 등의 선물이 지급되는 '설맞이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몬스터길들이기 설맞이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설맞이 이벤트

넷마블 역시 자사의 모바일게임에 다양한 형태의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길들이기에서는 '새해복주마', '마구퍼주마', '용돈더주마' 등 연휴 기간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까치까치 설날', '우리우리 설날', '몬길 설날' 등의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마구마구2014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싱글, 배틀, 홈런 모드 등을 진행한 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 위치에 아이템을 획득 하는 '마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