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 자사 모바일게임 4종에서 설 이벤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는 민족의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월 2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미소녀 카드 게임 '연희몽상', 전략 시뮬레이션 '초한쟁패', 두뇌 퍼즐 레이싱 '범피런 for Kakao', 모바일 낚시게임 '출조낚시광2' 등 4종.

연희몽상에서는 설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5~6성 카드를 뽑을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 덕담 및 설 명절 음식 사진을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설 연휴에는 해당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떡국, 떡국 곱빼기, 배 부른 장비 카드가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 카드에는 떡국을 먹고 배가 부른 장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 카드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무쌍 던전에서만 얻을 수 있다. 이 카드를 이용해 연희카드를 강화하면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된다.

초한쟁패에서는 연휴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선물을 자동 지급 받을 수 있고, 충전을 하면 누적 충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얻은 자원을 평상시의 두 배로 지급하며, 고급장비 가방과 호부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2종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범피런 for Kakao에서는 전체 고객에게 매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 스타트 부스터, 라스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출조낚시광2에서는 오는 30일부터 2월2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에게 모든 스탯과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경험치와 대물 출현 확률이 증가하는 등 특정 시간대에만 진행되는 피크타임 버프도 연휴 동안에는 24시간 즐길 수 있다.

연희몽상 이미지
연희몽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