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설 맞이 귀경객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설 맞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메인 캐릭터 '아쿠'가 대 명절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귀향길에 오른 시민들을 만나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아이템 코드 번호가 적힌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연휴 전날인 금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오는 3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역에서 출몰 하며, 같은 시간 29일 고속터미널, 30일 동서울터미널, 용산역에서 별도로 쿠폰이 배포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아쿠'가 선물하는 쿠폰은 오는 2월 15일까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게임 내 '이벤트 쿠폰 교환소'에 접속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S, A 등급의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VIP 뽑기권'과 미니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밥' 20개 등 5,000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물론 '아쿠' 캐릭터의 인기도 날로 더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 이색 추억과 귀향길 게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아온 액션 퍼즐 패밀리 설날 이벤트
돌아온 액션 퍼즐 패밀리 설날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