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천재소녀 최정문과 퍼즐앤드래곤 고수 찾아 나선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의 인터넷 방송 '한판 붙자' 4편을 오는 2월 말에 촬영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한판 붙자' 4편에서는 룰브레이커에서 활약을 펼친 대세남 홍진호선수와 천재소녀 최정문이 '퍼즐앤드래곤' 고수를 찾아가 던전 공략법을 비롯해 선호하는 팀 조합, 각자의 팁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배운 실전팁을 응용해 고수와의 한판 승부와 참여자 들과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adkr) 및 카카오스토리(ID:padkr) 를 통해 '한판 붙자' 4편에 출현할 고수와 50여명의 방청객 모집을 공지할 계획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퍼즐앤드래곤' 을 다양한 방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판 붙자' 4편을 색다른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숨어있는 고수들과 홍진호 팬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및 '한판 붙자' 페이지(http://event.neocyon.com/pad/onebattle/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 앤 드래곤
퍼즐 앤 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