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이 온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전 테스터 모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일본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금일(4일)부터 사전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전세계 축구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풋볼 매니저 시리즈의 온라인버전으로, 특유의 시뮬레이션 재미를 온라인 환경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테스터 모집은 비공개 테스트 이전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참여 기회이며, 오는 2월 2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사전 테스터로 등록된 회원 중, 꽃 배달을 신청한 20명을 추첨해 해당 게이머의 이름으로 밸런타인데이 당일 고백의 꽃다발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더불어 솔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받고 싶은 선물과 “커플이 아닌 내가 솔로를 택한 이유”를 댓글로 남긴 60명을 선정해 ‘맨즈헬스 3개월 구독권’과 ‘풋볼 매니저2014(PC패키지)’가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풋볼매니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f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풋볼매니저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