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프트, 신규 모바일 퍼즐게임 '펫퍼즐'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퍼즐 게임 '펫퍼즐(Pet Puzzle)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펫퍼즐'은 글로벌 다운로드 1,500만 이상을 기록한 복싱 게임 '펀치히어로'와 축구의 프리킥을 소재로 축구 게임 '프리킥배틀'을 개발한 코코스프트의 신작 퍼즐 게임으로 터치형 퍼즐의 단순한 조작만으로 깊은 퍼즐의 재미를 선사하고 전략적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마을의 대홍수를 막아줄 에메랄드 큐브를 찾기 위해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모험을 떠나게 되고, 바위, 벽돌에 갇힌 보물을 수집하거나 블록의 껍질을 깨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때 고유의 능력을 지닌 펫을 장착하여 퍼즐 내 다양한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데에 도움을 받는다.

현재 게임에 등장하는 45종의 펫 중 6종은 산리오디케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펫퍼즐 전용 '헬로키티'로 제작 됐으며 더욱 다양한 헬로키티 캐릭터가 업데이트 예정이다.

이번 펫퍼즐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소식을 받을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오픈 소식과 함께 사전 예약 한정으로 제작된 헬로키티 캐릭터와 게임 캐쉬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하여 헬로키티 실물 경품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펫퍼즐'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hungryapp.co.kr/event/event_petpuzzl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퍼즐 대표 이미지
펫퍼즐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